Saturday , December 4 2021

[김광일의 입] 혜경궁 김씨 와 사면 초가 이재명 지사 – 조선 닷컴



[ad_1]

이재명 은 피해자 인가? 파렴치한 인가?

우리나라 는 '내 것이 아니다' 신드롬 국가 다.
자동차 의자 만드는 알짜 부품 업체, 이 회사 의 진짜 주인 은 이명박 전 대통령 이다, 이 회사 는 이명박 것이라고 보는 게 맞다, 판결 까지 나왔지만, 그러나 본인 은 '내 것이 아니다', 끝까지, 지금도 주장 하고 있다.
'정의 를 위하여', @ 08_hkkim, 흔히 '혜경궁 김씨' 이라고 부르는 계정, 이 계정 의 주인 이 누구냐. 이것이 온통 나라 의 화제 다.

찰 찰 론 재 년 령 라 라 라 라 라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작 작 작 작 재 작 작 작 재 작 재 재 ' , 이렇게 펄펄 뛰고 있다.

'스모킹 건', 한 사람 이 총 을 맞고 쓰러 졌는데, 주변 에 총 을 든 사람 이 여럿 서 있다. 럴그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서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중 연기 나는 총, 그래서 스모킹 건, 이걸 결정적 증거 라고 보는 것이다.
혜경궁 김씨 가 이재명 지사 의 아내 라고 볼 수 있는 스모킹 건이 나 왔느냐, 이게 핵심 이다.

오늘 아침, 스모킹 건 후보 가 또 나왔다. 바로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에 등록 된 g 메일 아이디 는 'khk63100' 인데 이것 과 똑같은 포털 다음 (daum) 아이디 가 있었다고 한다.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건 건 이 이 이 이 이 이 건 건 건 건 이 건 이 이 이 이 봤 건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

재 재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 봤, .

스모킹 건 후보 가 될 수 있는 정황 증거, 직접 증거 가 수십 건 은 된다고 경찰 은 말하고 있다.
이재명 지사 대학 입학식 사진, 오로지 가족 들만 갖고 있는 이 사진 이 이재명 부인, 혜경궁 김씨, 이재명 본인, 이렇게 세 사람 소셜 미디어 에 10 분 간격 으로 거의 동시에 가재 된 적이 있다 든지, 2016 년 7 월 이재명 부인 김혜경 씨 가 느닷 없이 휴대폰 을 안드로이드 폰 에서 아이폰 으로 바꿨다 부지 하는 것들 이다.

정치인 스캔들 이 터졌을 때 의혹 단계 에서 우리나라 가 다른 정치 선진국 과 가장 큰 차이점 은 정직성 문제 다.
우리 는 비법 여부 만을 주로 따 진다. 공예 훼손, 공정 선거법, 정보 통신법, 이런 해당 법규 를 위반 했는지 를 따 진다. 다른 정치 선진 법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체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 받.
우리 는 아랫 사람 이 혼자 저지른 일인지, 그래서 몸통 은 알았 는지 몰랐 는지 따 진다. 다른 정치 선진국 은, 만약 알고 있었는데도 몰랐다고 했다면, 그 거짓말 을 더 매섭게 단죄 한다.

자, 문재인 대통령 을 '문 어벙' 으로 비하 했던 그 댓글, 과연 누가 썼을 까. 어벙 하다는 것은 야무 지지 못하다, 멍청 하다, 이런 뜻 이다.
그렇다면 작년 에 문재인 대통령 을 '문 어벙' 이라 부른 트위터 글 을 누가 썼단 말인가. 아니 질문 은 더 간단 하다. 이재명 아내 김혜경 이 썼는가 하는 점 이다.

재명 재 사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정 실명 도용 가능성 을 내 비친다. '김혜경 의 아바타' 라도 있다는 것인가. 그는 '피의자' 가 아닌 '피해자 프레임' 을 시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. 그는 어떤 정보 세력 이 '이재명 죽이기' 를 하고 있다는 주장 도 펼친다.

어떤 정치인 은 '맞을 수록 큰다'. 이재명 지사 도 그런 생각 을 갖고 있는지 모른다. 는 는 는 맞 맞 맞 맞 맞 맞 같 같 같 같 같 같 같 같 같 같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맞 다 다 맞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다.

'치 스타일' '파락호 스타일', 더 심하게 말하면 진흙탕 에 뒹굴다 일 어선 것 같은 '잡놈 스타일' '양아치 스타일' 지도 자기 것으로 만든다. 정치인 이재명 도 그런 극단적 인 위험 은지 계산 에 넣고 있을까.

그는 이미 경찰 수사 결과 를 부인 했다. '정치 경찰' 이라고 비난 했다. 그는 이제 검찰 수사 도 부인 할지 모른다. 아니 1 심 판결, 2 심 판결, 대법 판결 이 나와도, '혜경궁 김씨' 를 모르는 사람 이라고 부인 할지 모른다. 우리 는 대법 판결 지성 부인 하는 그런 사례 를 여러 번 본 적이 있다.

[ad_2]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