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 , October 1 2022

스포츠 한국: 손흥 민, 프리미어 리그 4 경기 연속 선발 제외 [토트넘-크리스탈 팰리스]



[ad_1]


  • ⒸAFPBBNews = News1

[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] 크리스트 팰리스 전에 나설 토트넘 홋스퍼 의 선발 라인업 이 공개 됐다. 손흥 민 은 프리미어 리그 (EPL) 4 경기 연속 벤치 에서 대기 한다.

토트넘 은 11 일 오전 2 시 30 분 (이하 한국 시각) 영국 파던 셀 허스트 파크 에서 열리는 2018 ~ 2019 EPL 12 라운드 원정 경기 에서 크리스 팰리스 와 격돌 한다.

경기 를 앞두고 토트넘 트위터 를 통해 공개 된 선발 라인업 에 따르면 손흥 전 페르난도 요 이테, 크리스티안 에릭 가 있는 더불어 벤치 에서 대기 한다.

메흥 민이 EPL 선발 에서 제외 된 지은 지난달 20 일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와 9 라운드 이후 4 경기 연속 이다.

이 과정 에서 손흥 민 은 11 라운드 에선 전반 7 분 교체 투입 뒤 후반 14 분 교체 아웃 됐다.

손흥 민이 빠진 2 선 공격진 에는 루카스 모 우라와 델 레 알리, 에릭 라멜라 가 포진 한다. 최전방 에는 해리 케인 이 변함 없이 나선다.

중원 에서는 무사 시소코 와 빅토르 설명 가 호흡 을 맞춘다. 벤 데이비스 와 후안 포 이스, 토비 알 데르 베 이럴 트, 키 에런 트리 피어 가 수비 라인 을, 위고 요리스 가 골문 을 각각 지킨다.

토트넘 은 승점 24 점 (8 승 3 패) 으로 4 위, 크리넘 은 승점 8 점 (2 승 2 무 7 패) 으로 14 위다.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 에서 토트넘 이 모두 1-0 으로 승리 했다.

토트넘 과 크리스 팰리스 전 중계 는 SPOTV 와 SPOTV NOW 등 을 통해 진행 된다.

[ad_2]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