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ad_1]
|
'플레이어' 송승헌, 정수정, 이시 언, 태원 석이 '그 사람' 김종태 와 정면 대치 하며 응징 을 위한 마지막 작전 의 시작 을 알렸다.
난 영 영 영 영 영 영 서 서 합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기록 하며 케이블, 종편 포함 동 시간대 1 위 를 차지 했다. OCN 타깃 인 남녀 2549 시청률 에서도 평균 3.2%, 최고 3.9% 를 기록 하며 케이블, 종편 포함 동 시간대 1 위 를 차지 했다. (유료 플랫폼 전국 기준 / 닐슨 코리아 제공)
하리 (송승헌) 는 자신 때문에 플레이어 들 과 장인규 검사 (김원 해) 가 죽을 위기 에 처 했다고 생각해 이성 을 잃었다. 아령 (정수정), 병민 (이시 언), 진웅 (태원 석) 은 하리 를 진정 시킨 후 부상 을 당한 장 검사 를 맡기고 작전 차량 으로 괴한 들을 따 돌렸다. "다시 반복 되고 있는 거 같아. 15 건 건 건 건 민 민 며 며 며 민 민 민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15 살 살 살 살 살 살 살 살 살 살 살 15 살 살 살 살 살 15 15 15 15 15 15 15 15 15 살 살 살 준 준 준 준 준 준 밝혔 밝혔 밝혔 이에 플레이어 들은 자신들 의 과거 를 털어 놓았고 그동안 펼 전 전 전 전 전 전 두 리 리 리 리 리 두 두.
하리 는 정신 이 든 장 검사 에게 "이 모든 걸 꾸민 건 그 사람 이라고 불리는 놈 이야. 유기훈 은 프락치 고. 그러니까 순진한 생각 그만 하고 이쯤 에서 빠져. 나머진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"라며 유기훈 (이황의) 차장 의 정체 를 밝혔다. 충 충 빠 빠 빠 빠 사 사 사 사 사 사 사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 서? 데 데 제 제 겠 겠 데 데 데 데 데 데 겠 데 데 데 데 고 고 고 데 데 데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? 마침내 하리 가 수혁 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 순간 이었다.
이 이 훈 훈 '' 람 람 앞 앞 앞 앞 앞 앞 앞 앞 앞 앞 사 사 사 혐 익 익 익 익 수 수 수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익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 산. "이번 일 마무리 될 때 까지만 협조 해주시면 원하시는 자리 도 보장해 드리겠습니다. 길게 보셔야 죠 "라는 제안 을 받아들이고 '그 사람' 의 실행 자가 된 유기훈 이 15 년 전과 같은 방법 으로 장 검사 제거 에 나선 것. 하리 가 아지트 를 떠나고 장 검사 의 공개 수배 가 결정 됐다는 기사 를 보던 플레이어 들은 하리 를 도울 수 있는 방법 을 생각 했고, 방해 가 되는 인물 들을 하나씩 제거 하기 로 작전 을 세웠다. 여기 에 장 검사 지성 합세 하며 최후 의 반격 에 돌입 했다.
하리 는 유기훈 을 잡아 몰래 그의 옷 에 초소형 카메라 를 달았고 '그 사람' 의 살인 행각 을 포착 했다. 그리고 미리 빼낸 유기훈 의 전화 '그 사람' 을 유인 했다. 플레이어 들 역시 검찰 익 익 수 수 수 수 원 원 원 원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장 포. 마음 이 급해진 유기훈 은 장 검사 의 시체 가 발견 됐다며 기자 들을 모으 라고 지시 했지만, 그 앞에 장 검사 가 나타났다. "검사 는 증거 로 말하는 거야" 라던 그의 말 을 인용 해 자신 이 증거 라며 그를 검거 했다.
그리고 마침내 '그 사람' 과 마주 하게 된 하리 는 '왜 그랬어?' 라고 오랫동안 품어 왔던 질문 을 던졌다. 그는 "내가 생각 한대로 계획 한대로 세상 이 하나 하나 움직여 간다. 기분 이 어떨 거 같아? 사람 몇 명 죽여 놓고 누명 씌우는 걸로 이 세상 이 전부 내 마음대로 움직여. 재벌 들, 권력자 들 다들 살아 보겠다고 내 앞에 와서 굽신 거리 는데, 이걸 마다 할 사람 이 있나? "라고 했다. 분노 를 느낀 하리 '' 람 람 람 마 마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 그 순간 그의 부하 들이 나타 났고 전세가 역전 되는 듯 했다.
그러나 하리 에겐 플레이어 들이 있었다. "멈춰!" 라는 진웅 과 함께 등장한 아령 과 병민. 격렬한 격투 끝에 '그 사람' 과 정면 대치 하게 됐다. 절정 의 긴장감 을 선사 한 엔딩 으로 최종회 에 대한 궁금증 을 폭발 시킨 '플레이어'. 오늘 (11 일) 밤 10 시 20 분, OCN 최종회 방송.
/ 이하 나 기자 [email protected]
XC
Source link